착한구두는 서비스 시작 2년만에 누적매출 400억 돌파, 월 판매량 20만족을 돌파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DTC(Directo To Consumer)브랜드입니다.
현재는 국내에서 단일브랜드 판매량을 기준으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혁신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게끔 하는 것이 혁신이라고 아마존 창업자인 제프베조스가 이야기를 했습니다. 착한구두는 좋은 품질의 구두를 항상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의 쇼핑고민을 줄이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만의 비결은 함께 일을 해보아야만 알 수 있습니다.
성장의 비결이 궁금하고 배우고 싶으시다면 서둘러 지원해주세요!
담당업무
- 고객 문의유형 통계/분석
- CS 문의 트래킹을 통한 대응전략 수립
- CS 이슈에 따른 유관부서 협업 및 이슈 해소
- 팀 및 직원 KPI 설정 및 개선안 수립
- 직원채용 및 CS 교육
자격요건
- 온라인 커머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갖춘 분
- 카페24, 셀메이트, 오픈마켓 등 e커머스 어드민 프로그램 사용 경험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을 갖춘 분
- 고객센터 통계분석 실무 또는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 경험자
- 직원 교육 및 KPI를 체계적으로 관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일본어 가능자 우대
근무장소 : CS센터(화정역)
담당업무
마케팅 전략기획과 계획수립
- 서비스 타겟 고객 및 브랜드 포지셔닝 도출
- 채널별 타겟이해 분석을 통한 전략기획, 새로운 노출 채널확대
- CRM 및 고객 Lock in 수립
- 월 / 시즌별 목표 수립 및 리뷰
- 장기적 성장을 위한 서비스 전반 마케팅 포인트 제안
- 마케팅팀 R&R과 KPI 관리
- Merchandising, UI/UX, 배송, CS 등 고객 접점 부서의 커뮤니케이션 관리
Growth hack 방식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최적화
- 퍼포먼스 마케팅 효율화/최적화를 통한 목표 ROAS 달성
- 다양한 시안 및 카피라이팅, 마케팅 소재를 테스트하여 목표 ROAS 달성
브랜딩 관리
- 브랜딩 관점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개선 및 제안
- 차별화된 포지셔닝 기반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메세지 설계
- 타 브랜드와 콜라보 전략을 통한 노출 - 브랜딩 강화
성과분석 후 퍼포먼스 개선
- GA등 analytics tool을 이용한 분석 및 개선안 도출 - 다양한 데이터소스를 분석하여 개별 실행계획의 성과 측정
- Funnel별 퍼포먼스 측정 후 필요 개선사항 제안
- 정량적, 정성적 조사기법을 통한 지속적 고객 니즈 분석 및 서비스 적용 과제 제안
- 경쟁사 마케팅 동향 모니터링 및 대응 방안 수립 - 마케팅 키메트릭스 일간, 주간, 월간 관리 및 주/월 단위 리뷰
자격요건
퍼포먼스 마케팅경력
-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네이버/카카오 등 퍼포먼스 광고매체 직접 운영 경험 보유
- 영상 기획 및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 목표수치(트래픽/노출/도달/매출)가 명확한 디지털 캠패인의 기획/집행/분석 유경험
- 브랜드 기획부터 출시까지의 전과정 경험 : 시장분석 - Target Audience선정 - 마케팅전략수립 - 광고집행
- 마케팅팀장급으로 조직 관리 경험
- 마케팅 전략 수립, 실행, 성과 분석까지 A to Z의 실무경험
- 신규서비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해결능력
- 유관부서와 원활한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근무장소 : 본사 (홍대입구역)
업무 내용
사진 [ 인물/제품 ] 보정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등록
이벤트 페이지 및 배너 제작
광고컨텐츠 이미지 제작
소셜 딜 제작
지원 자격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 능숙자
여성의류, 잡화 등 쇼핑몰 근무 경력자 우대
소셜 딜 경력자 우대
꼼꼼하고 책임감있는 성격의 소유자
포토, 엠디, 세일즈 등 유관부서 및 팀구성원들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포트폴리오 필수 첨부
업무 내용
자체제작 판매할 제품의 디자인 및 스타일 선정
생산공정부터 실제품 도착과정까지 단계에서 제품 품질 관리
제품의 디자인 선정과 공장의 생산간 의사소통 및 실제 제품 으로 구현
Hit Ratio 상승을 위한 트렌드 조사 - 수요예측 - 제작 및 기성 생산품 선정 - 프로모션 협의 - 판매촉진에 이르는 프로세스 정립 및 강화
지원 자격
3년 이상 여성제화 상품선정 업무 경험
최소 2인 이상의 팀원을 리드해본 리더십 경험
개인의 R&R 및 KPI 관리를 해본 체계적인 관리 경험
히트상품 선정을 위한 체계적인 접근 및 학습 경험
4년제 이상 학부 졸업
연 4~10회 아시아 공장 해외 출장 가능자
포토, 엠디, 세일즈, 웹디자인 등 유관 부서 및 팀구성원들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새로운 문제들을 해결할 적극적인 태도 및 문제해결 역량